온라인 상담
전문의료진과 풍부한 시술경험을 바탕으로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유지장치 중인데
- 이*지
- 2025-07-10 18:35:45
- 조회 : 763
아이디치과에서 인비절 교정 끝나고 유지장치중인데요
현재 일본에서 살고 있는 와중에 위쪽 와이어 유지장치가 부분 떨어져서 현지 교정 전문 치과에서 다시 붙였거든요
근데 하루만에 앞니 틈새가 미세하게 벌어졌어요
그래서 담날 바로 다시 갔더니 원래부터 그랬었다;;; 이러면서;;;
인비절 첨 끼는 것처럼 이빨 뻐근한것도 심상치가 않구만..ㅡㅡ 의사가 그렇게 얘길 하더라구요. 아무튼 틈새가 너무 신경쓰이면 레진(다이렉트 본딩)으로 메꿀 수 있다고 하거든요
현재 쓰고 있는 마우스피스 유지장치도 그대로 쓸 수 있다 하구요.
근데 현지에선 시술 비용만 2만 5천엔이더라구요
아이디치과에선 치아 틈새 레진으로 메꾸면 비용이 얼마인가요? 넘 못미더워서 한국 가는 김에 하려구요
안녕하세요.
치아 평생 주치의 아이디치과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 병원 치과 교정과 입니다.
24년 2월 교정 마무리 후 24년 4월 정기체크 다녀가셨고 이후 출국 일정 메모 되어 있습니다.
본 게시판은 본원 교정과 전문의들이 순환식으로 답변하고 있어서, 보철 등 일반 치과 치료에 대한 정확한 진단은 어렵습니다. 참고로 심미적으로 중요한 앞니 부위 치료는 담당 원장님 진단 시 다른 재료로 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어 현 상황 만으로 안내가 곤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귀국 후 02-548-2114로 연락 후 내원 하시면 정확히 진단 및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디치과
Before & After
치료 후 1년이 지난 모습입니다.
- 전체보기
- 치아교정
- 임플란트
- 치아미백
- 라미네이트
- 성장기교정
Why
아이디치과 여야 할까요?-
- 안전을 더하다!
- 합리적이고 안전한
진료시스템으로 운영!
-
- 의료장비 구축
- 다양한 의료장비를 통한
섬세한 검진과 치료 계획 수립!
-
- 치아 평생 주치의
- 의료진은 물론
스탭까지 전담제 시스템!
2006년 첫 시작 그대로,
고객의 치아건강만을 생각하는
평생 치아주치의 아이디치과에서
시작하세요
id치과센터 이달의 이벤트











